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 게시판 입니다.

지투셀(GECELL)과 어반시그널(부산언니),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 입점으로 글로벌 입지 강화

G2CELL (ip:)




[뉴스투데이=김정은 기자] 바이오 회사 제노힐(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지투셀(G2CELL)’과 부산시 마스코트 ‘어반시그널(부산언니)’이 지난 1월 10일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 입점했다.

지투셀(G2CELL)은 유전자 분석 연구에 대한 경험과 피부 과학 기술을 기반으로 천연화장품과 고기능성 화장품의 한계를 극복한 피부 맞춤형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사 쇼핑몰과 오픈마켓, 명동 편집샵 등에 이어 앞으로 신세계 면세점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지투셀은 피부에 최적화된 스킨케어를 통해 최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해 과거에 불가능했던 차별화된 가치를 구현함으로써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 헬스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하는 브랜드다.

지투셀 관계자는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지속적인 수분보충과 함께 피부에도 충분한 수분공급을 위한 지투셀 제품 중 고보습 라인의 ‘얼티메이트 리바이벌 드로 미스트’와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슬리핑 팩’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어반시그널(부산언니)는 부산시와 합작하여 다양한 융합 콘텐츠들을 개발시키며 부산 지역의 특성과 아이디어를 제품에 녹여내고 있는 미디어 베이스 콘텐츠 화장품으로 세계화에 앞장서는 ‘글로컬(global+local)’캐릭터로 자리매김 중인 (주)제노힐의 패밀리 브랜드이다.

이미 부산 롯데백화점, 공항면세점, 명동 편집샵, 키즈카페 등에 입점되어 있으며 유통채널 확장과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부산언니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강남점 신규 입점 이벤트로 면세점에서는 낱개상품 2+1, 선물세트상품 1+1을 진행, 지투셀 쇼핑몰 리뉴얼 기념으로 회원가입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얼티메이트 드로미스트를 1+1로 가져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맨위로
맨아래로
오늘본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이전 제품
다음 제품